A.예상 원인
1) 승인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취소는 가능한데, 기간이 경과하였거나 해외카드일 경우
2) 카드대금 자동입금 신청을 하지않은 가맹점에서는 당일취소만 가능한데, 기간경과된 것을 취소할 경우
3) 원거래승인 일자 및 승인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4) 가맹점의 평균 승인금액보다 취소 금액이 고액일 경우
2) 카드대금 자동입금 신청을 하지않은 가맹점에서는 당일취소만 가능한데, 기간경과된 것을 취소할 경우
3) 원거래승인 일자 및 승인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4) 가맹점의 평균 승인금액보다 취소 금액이 고액일 경우
A.조치 사항
카드대금이 자동으로 입금되는 가맹점에서는,
기간경과 또는 해외카드 취소시(BC카드 제외) 취소할 전표를 FAX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취소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또는 가맹점에서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직접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시, 원거래 승인 일자 및 승인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단말기에서 '정정'버튼으로 현재일자를 지운 후, 당초 거래승인했던 일자를 입력하고 해당 일자의 승인번호등 화면의 지시사항대로 입력하면 취소가 됩니다.
F1(거래취소), F2(전화등록취소)로 취소해도 안된다면
가맹점의 평균 승인금액보다 취소 금액이 고액일 경우 그런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간경과 또는 해외카드 취소시(BC카드 제외) 취소할 전표를 FAX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취소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또는 가맹점에서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직접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취소 시, 원거래 승인 일자 및 승인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단말기에서 '정정'버튼으로 현재일자를 지운 후, 당초 거래승인했던 일자를 입력하고 해당 일자의 승인번호등 화면의 지시사항대로 입력하면 취소가 됩니다.
F1(거래취소), F2(전화등록취소)로 취소해도 안된다면
가맹점의 평균 승인금액보다 취소 금액이 고액일 경우 그런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